최근본 상품0

TOP
  • 고객지원센터
  • 1644-6466
  • 상담가능시간
  • 월~금 : AM 10:00 ~ PM 10:00
  •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자주하는 질문

고단끝 교재로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안녕하세요리딧입니다

 

고단끝 교재는 현재 YES24에서만 판매 중입니다.

 

따라서 잘못 구매하신 교재를 고단끝 교재와 교환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구매하신 교재는 환불 절차에 따라 환불 신청을 해주시고고단끝 교재와 관련된 구매 및 환불은 모두 YES24에서 가능한 점 안내드립니다.

 

※ 고단끝 구매 링크

https://www.yes24.com/Product/Goods/67132715?scode=029

 

감사합니다.

교재 묶음 배송 요청서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교재 묶음 배송을 하기 위해서는 재원생 각각의 아이디로 먼저 결제하신 후에, 한 명이 대표로 묶음 배송 요청 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묶음 배송은 교재가 출고된 이후에는 처리가 불가능하니, 교재를 결제하신 직후 바로 아래의 양식에 맞춰 1:1문의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예시] 주문자 : 김대한, 이민국, 박만세 / 묶음 배송 신청자 : 김대한

 

<주문자1 = 묶음 배송 신청자>

이름 :

아이디 :

주문한 교재명 :

묶음 배송 받을 주소 :

기타 요청 사항 :

 

 

<주문자2>

이름 :

아이디 :

주문한 교재명 :

 

 

<주문자3>

이름 :

아이디 :

주문한 교재명 :

 

 

.

.

.

 

 

배송비 환불은 교재를 수령하신 이후에 다시 한 번 환불 요청글을 올려주시면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회원 등급이 낮아서 교재를 구매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교재구매를 하실 때 회원 등급이 낮아서 교재를 구매하실 수 없습니다라는 팝업창이 나타나서 교재를 구매에 대한 문의가 있습니다.


쓰리제이에듀 교재는 재원생들에게만 제공되는 컨텐츠의 일부분 이기 때문에 수강하지 않는 학생분들에게는 교재를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등급이 낮아서 교재구매를 못하시는 경우에는 먼저 [수강신청] - [월 수강권 신청]에서 수강료를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수강권을 이미 구매하셨는데도 등급이 낮아 교재구매가 안되시는 분들께서는 리딧 고객센터(1644-6466)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빠르게 학생분의 회원등급을 변경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책을 잘못 시켰는데, 어떻게 취소하나요?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교재를 결제하시고 난 후 입금완료상태 일 때 배송 전 상태이기 때문에 교재취소가 가능하십니다.


리딧 고객센터는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니,


1644-6466로 전화주시면 주문취소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처리중이거나 배송중일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하시니,


배송을 받으시고 난 후에 교환이나 환불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재 교환 요청서

안녕하세요리딧입니다

  
교재 교환은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새 책인 상태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게시판 제목 : "교재교환 신청" 
  
이름 : 
핸드폰번호 : 
주소 : 
주문한 교재명: 
교환할 교재명: 

※ (고단끝 교재로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해당 교재는 YES24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이유 : 

송장번호 :

(운송장번호 조회방법: 리딧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위 사항을 적어서 1:1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교환 신청 후 택배기사님께서 교재를 회수하러 방문합니다. 임의로 보내시면 안됩니다. 
※정확한 교재명과 송장번호를 적어주시지 않으면 교환이 어렵습니다. 
  
※교재 교환 시 1:1문의 게시판에 신청양식을 올려주신 뒤, 
교재회수 배송료(3,000원)과 교재 재배송료(3,000원)이 발생하기 때문에 총 왕복배송료(6,000원)와 교재에 대한 차액을 
[하나은행 284-910016-91604 주식회사 디쉐어]로 입금해 주신 뒤, 쓰리제이에듀 고객센터(1644-6466)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교재 환불 요청서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교재 환불은 배송완료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 새 책인 상태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게시판 제목 : "교재환불 신청"
 
이름 :
핸드폰번호 :
주소 :
주문한 교재명:
환불할 교재명:
계좌번호 (은행명, 예금주) : (결제방법이 무통장입금이 아닐 경우에는 작성 안하셔도 됩니다.)
환불이유 :
송장번호 : 

(운송장번호 조회방법: 리딧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배송조회)
     
위 사항을 적어서 1:1문의 게시판에 올려주시면 됩니다.
 
※환불 신청 후 택배기사님께서 교재를 회수하러 방문합니다. 임의로 보내시면 안됩니다.
※정확한 교재명과 송장번호를 적어주시지 않으면 환불이 어렵습니다.
 
※교재 환불 진행절차
회수된 교재가 저희 쪽으로 도착한 것이 확인이 되면, 환불이 진행됩니다.
   

 

※환불은 교재비에서 회수 배송료(3,000원)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50,000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환불은 무료 배송 혜택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교재비에서 왕복 배송료(6,000원)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

결제창이 안 떠서 결제를 못하겠어요!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결제를 진행하는데 결제창이 안 열릴때 이니 마법사를 사용하면 됩니다!

 

 

 

INIpay 마법사

 

INIpay 마법사는 KG이니시스만의 기술지원 서비스로서 INIpay플러그인 이용도중 결제 오류가 난 경우 고객님의 PC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자동으로 검사해서 복구해주는 자가진단 복구 프로그램입니다.
간단한 설치만으로 고객님의 문제를 자동으로 해결해주는 INIpay 마법사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니페이 마법사는 이니페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결제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검사하고 복구해드립니다.
•이니페이 마법사가 실행되는 동안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저장해야 하는 데이터가 있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있다면 저장하시고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이니페이 마법사를 통해 고객님의 어떠한 정보도 유출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INIpay 마법사 설치바로가기 : https://www.inicis.com/blog/archives/496

 

환불/교환/오배송 교환 신청 기간 안내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에 의거하여


 


단순 교환/환불은 교재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1:1문의 게시판에 교환/환불 요청서를 작성한 경우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 때, 교재 수령일은 현대택배 운송장번호로 배송 조회 결과로 배송완료일을 교재 수령일로 합니다.


 


또한 다음과 같은 경우 7일 이내라도 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1) 소비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교재가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다만, 교재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교재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교재의 상태를 훼손한 경우


5) 그 밖에 거래의 안정을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


 


2. 오배송의 경우 교재 오배송을 알게 된 30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위의 기간이 지난 교재는 교환/환불/오배송 신청이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바라며, 기간 내에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위의 내용은 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단순 환불의 경우 회수 배송료 3,000/ 교환의 경우 왕복 배송료(회수+재배송) 6,000원은 본인부담입니다.


 


감사합니다.

가상계좌에 입금이 안돼요!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가상계좌에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먼저 확인해야 할 것!


결제 금액이 맞는지 확인! 가상계좌는 정확한 금액이 맞지 않으면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금액을 먼저 잘 확인해 주세요!


농협의 경우 본인의 명의로 가입된 통장이 없을 경우 입금이 진행되지 않으니 꼭 본인 명의의 통장으로 입금해주세요!


A은행카드로 B은행 ATM기기에서 A은행 계좌이체는 불가능합니다. 같은 은행끼리만 입금이 가능하시오니 은행을 꼭 잘 확인해주세요!


ex)예를 들어, 농협카드로 국민은행ATM 기기에서 농협 가상계좌 혹은 타은행 가상졔좌로 계좌이체가 불가능합니다.


가상계좌가 나오고 6일이 지난 후에는 가상계좌에 입금이 되지않으니, 일자를 확인해주세요!


ATM이나 CD기에서는 없는 계좌라고 나올 수 있으니, 이럴 경우에는 은행창구 또는 인터넷뱅킹을 이용해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책이 다 오지 않았어요!

안녕하세요. 리딧입니다

 
주문한 교재가 아닌 다른 교재가 배송되었거나 혹은 주문한 교재가 다 오지 않은 경우는 모두 오배송입니다.
따라서, 교재가 오배송 된 경우에는 아래와 같은 신청양식을 1:1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제목 : 오배송 교재 교환 신청
 
학생이름 :
연락가능한 핸드폰번호 :
주문한 교재 :
도착한 교재 :
주소 :
오배송 이유 : (ex. 교재가 다 오지않음 / 다른 교재가 배송됨)
운송장 번호 :
(운송장번호 조회방법: https://www.read-it.co.kr/html/body/myroom/mypage )
 
오배송 교환 신청을 하시면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교재가 도착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